즐기기 위한, 잡다하고 얕은 연구
DOWA LAB.

old lab.

유니클로 2010 메신저백 신상

akadowa 2010. 9. 14. 01:09


 새로운 가방!
 어제 유니클로 센텀시티점을 들려서 돌아보다가 저번에 광복점에서 디피되어만 있던 검은색 메신저백 신상을 발견.
 어제는 돈이 없어 구입 못하고 오늘에서야 공강시간을 이용해 잽싸게 사왔다.
 가격은 29,900원! 저번에 광복점에서 봤을때는 밀리터리색 밖에 없었는데 드디어 검은색을 발견하고 구입했다.
넉넉한 수납공간. 현재 담긴것은 필통 MUJI제품, 칫솔 페리오세트, 기름종이 GATSBY 회색, 보조배터리 아이워크, 이어폰 이어버드, 이걸 내가 왜쓰고있지.......그리고 내발은 에러....죄송합니다..


 아무튼 원래 인터넷에서 구입하려 했으나 인터넷에도 판매하지 않는중...
 인터넷에는 밀리터리만 판매중 바로 이것!


링크는 이곳을 클릭 게다가 이건 만원 더비싼 39,900원이다. 아마도 재질이 다른탓인듯.
 물론 다른 매장에 또 검은색이 판매할수도 있겠지만 일단... 센텀시티점에는 이제 나 이후로 3개 남아있었다. 백팩이 부담스러운 나로써는 애용이다 완전.
 이전에 사용하던 작년 유니클로판 메신저백이 말만 메신저백이지 크로스 가방에 가까웠다면 그것을 개량해서 사이즈도 커지고 등에 달라붙기 쉽게 디자인되었다!
 업그레이드! 사이즈업! 편함업! 무게업!(?) 커져서 그런지 조금 무거워졌다. 소재도 달라졌다. 일단완전만족!

 그리고 이게 바로 작년 2009년판 유니클로 메신저백


줄기차게 일년동안 메고 다녔던 놈이다. 냄새나는 놈이다 이젠.. 집어딘가에 당분간 박혀있을듯..